등록일 | 2023/07/28 |
---|---|
칭찬대상 |
|
제목 | 유족연금 상담하는 직원이 이렇게 불친절 해도 되는건가요? 기분이 너무 나쁘네요 |
안그래도 갑작스러운 어머니 상으로 정신이 없고 마음이 아픈데요 아버지 상황으로 인해 상속포기와 연금 관련하여 문의를 드리고자 연락을 했습니다 누구인지 이름도 말하지 않아 이름은 모르구요 구로금천지사 유족연금 담당부서에 전화번호는 02-2ㅇ85-1417 입니다. 기본적으로 상담하는 태도가 너무 잘못된 것 같네요. 말투 자체가 없다구요 그건 아니라구요. 이게 그냥 일반 연금에 관한 상담하는 업무 분야를 담당하는 것도 아니고 본인 담당부서가 유족연금을 담당하는 상담인데 상담 말투가 그건 아니라구요 그렇게 한다고 그렇게 넘어가는 게 아니라구요. 너무 무시당하는 기분이 들어 매우 수치스럽고 마치 어머니 연금을 저희가 받고 싶어서 안달난 기분까지 느끼게 되어 매우 모욕스럽습니다. 이런 상담사가 유족연금을 담당하고 있다는 사실에 매우 불쾌하고 화가 납니다 아버지 때문에 어머니 부채까지 안으면서 혹여나 아버지가 상속포기를 하실경우 연금 부분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어서 연락했다가 굉장히 불쾌한 감정을 느꼈습니다 저런 사람은 유족연금 상담에 있으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기분이 나쁩니다. 상담하는 방식도 다시 교육 받아야 할 것 같네요. 여태 어머니 사망후 여러곳에서 상담 받고 안내 받고 통화하면서 꼭 지금 상황이 아니더라도 저런식으로 말하는 사람 처음 봤네요 |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